구독자님들 안녕하세요 😀 라이팅듀오의 이성작가입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댓글 기능이 추가되어 안내 차 메일을 드립니다. 그동안 이메일로 피드백 주신 구독자님들 감사드려요. 이제 조금 더 편하게 댓글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댓글을 남겨주세요

글 제목 바로 아래 '댓글 남기기' 버튼이 있어요 😀

'댓글 남기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코멘트를 남기실 수 있답니다. 제가 테스트 삼아 댓글을 하나 달아봤습니다. ➡️ 홈페이지 가기

이렇게 보이네요 😀

💡 무료 회원은 '읽기'만, 유료회원은 '읽고 쓰기'가 가능하도록 설정해 두었습니다.

💡 라이팅듀오는 앞으로도 #글쓰기 #작가 #출판 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댓글 등을 통해 구독자님들과 더 가깝게 대화를 나누고자 합니다.

💡 저희가 함께 하고 있는 미디어스피어에서 댓글 기능을 새롭게 만들어주셔서 좀 더 편하게 구독자님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네이버, 카카오를 포함한 여러 콘텐츠 구독 플랫폼 중 '미디어스피어'와 함께 하고 있는데요. 구독자 여러분들 중 미디어스피어의 파트너미디어가 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 링크를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미디어스피어 파트너 미디어 가입 신청


끝으로 저희 라이팅듀오에 관심 가져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말씀드리고요. 혹시라도 놓치신 글이 있다면 지금 바로 클릭해보세요.

100만 조회수 브런치 작가가 브런치 작가에 도전해보았다
저는 지난 번 ‘브런치 작가 한 번에 승인되는 법’에 대해 썼습니다. 그 글을 발행한 뒤 우연히 브런치에서 어떤 글을 읽게 되었어요. 브런치 작가에 80번(!) 도전한 뒤 겨우 브런치 작가가 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브런치 작가 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고 말한 게 좀 머쓱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다른 아이디를 이용해 직접 브런치
잘 팔리는 책 쓰는 법
두 마리 토끼 잡으려다 둘 다 놓칩니다잘 팔리는 책과 잘 팔리지 않는 책을 분석해본 적이 있습니다. 제가 베스트셀러 작가는 아닙니다만, 책 판매와 관련한 제 나름의 분석 결과를 공유드릴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창작자를 크게 두 가지 부류로 나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술가와 전략가가 그것입니다. 예술가는 창작을 할 때 ’나
텀블벅 출판 프로젝트 성공하는 법 ③ 마케팅 진행 순서
지금은 텀블벅 외에 다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도 많아졌고, 콘텐츠 펀딩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졌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텀블벅 마케팅 담당자의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 창작자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과 텀블벅 후원의 특징에 대해 설명해주신 것들이 기억에 남아요. 텀블벅의 두드러지는 후원 특징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도전적 시도를 후원한다는 것입니다. 또 완성되지 않은 콘텐츠에 대한 믿음,
유료 구독하기